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HOME > 교육과정 안내 > 병원코디네이터
분류 과목 내용
1차 개관 의료시장과 병원코디네이터의 이해 과정 안내 및 상호 인사 (opening)
메디컬시장의 분석과 전망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과 비전
병원조직의 특성과 이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마인드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이해
병원서비스의 특성
의료 서비스마인드 함양
진로 및 비전설정
2차 행동스킬 자질과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자질함양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고객응대 화법 스킬향상
3차 행동스킬 병원근무 행동전략 병원조직의 특성과 이해
첫 근무이미지 관리 및 병원적응력 상승
근무매너 실천매뉴얼
4차 실무능력 MOT 의료서비스 MOT의 이해
병원접점 분석
깨진 유리창의 법칙 활용
고객응대 접점에 따른 응대능력 향상
실전 업무 프로세스와 활용
불만고객의 이해와 중요성
5차 이미지 이미지메이킹 나의 이미지진단과 피드백
코디네이터 표정 및 이미지 전략 수립
실습 및 행동 전략 수립
6차 행동스킬 리셉션 업무 차트 및 문서관리 요령
접수/수납/예약관리의 포인트
리셉션업무 실전사례와 롤플레이
7차 전략 병원마케팅의 이해 병원마케팅의 중요성
온/오프라인 마케팅의 실전사례
나의 역활(응용, 제안 능력)
8차 전략 상담능력 향상전략 전화응대 / 전화상담 능력키우기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의 기본전략과 마인드
실전 상담스킬 함양
9차 비법전수 코디네이터 실무특별과정
병원의 동선파악 / 상황극
고객응대 자세 / 동작 / 화법 실습 / 1:1코칭
근무 애로사항 케이스와 대처능력 코칭
10차 비법전수 실전 취업전략 면접전략과 코칭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면접 롤플레이
전체과정정리
및 시범 강의
강의 총 정리 및 발표
주도적 삶과 성공마인드 함양
취업신청서 작성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